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밴드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.

나만 알고 싶은 밴드지만 유명해져야 좋은 노래를 오래 들을 수 있으니까요 0__0!

 

 

 ( '변함없는 것' 감상하러 가기)

 

저는 이 밴드의 '변함없는 것'이라는 노래를 우연히 듣고 관심을 가지게 되어 공연장까지 가게 되었습니다. 멜로디도 너무 중독성 있으면서 변함없이 그 자리에 있어주겠다는 그 말이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.

 

특히! 이 밴드의 매력은 공연장에서 더 배가 되는 것 같더라구요. 

공연장의 매력은 라이브로 음악을 들을 수 있다는 것도 있지만, 무대와 객석의 거리가 매우 가까워 소통이 가능하다는 점이에요.

음악 사이사이에 세팅하는 시간 동안 소통을 하는 시간을 통해 밴드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게 되기도 하고 나와 다른 분야에서 일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는 건 너무 흥미롭거든요. 

 

그리고 다 각자 다른 삶을 사는 사람들끼리 모여서 같은 취미를 즐기는 것도 신기하고, 그 속에서 비슷한 고민을 가지고 있다는 걸 알게 되면 뭔가 더 친근함이 느껴지기도 하고, 사람 사는 게 다르면서도 비슷한 부분이 있다는 걸 많이 느끼게 되더라고요.

 

여러분도 시간이 된다면 한 번씩 공연장에서 라이브로 들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!

마지막으로 밴드의 매력 포인트 3가지를 알려드리며 물러날게요~

 

  1. 감성적인 가사 - 'Color' 아직 정식으로 발매된 곡은 아니지만 유튜브에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.
  2. 보컬의 음색 - '않을거에요'
  3. 공연장에서의 노련한 무대매너 - 이 링크에 있는 영상을 보시면 매력을 느끼실 수 있을 거예요.

 

공연정보는 인스타그램에서 주로 게시되고 있으니 @neul_band 를 검색하시면 다양한 정보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!

 

 

 

728x90
반응형
저작자표시

'공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연극] 리어왕 - 예술의 전당 (이순재)  (0) 2021.09.01
[7월 공연]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4 : 비명동산의 초대장  (0) 2021.07.12

댓글